NEW RELEASE

Luminant Entertainment
Total 4건  ·  1 페이지

album cover image - 펑펑 울었어

펑펑 울었어  
하현곤 팩토리 

달콤한 봄, '에이프릴' '채원'의 귀여운 사랑이야기. 2018년 '하현곤 팩토리' 5월 디지털 싱글앨범 [펑펑 울었어]!! 봄을 닮은 그룹 '에이프릴'의 '채원'과 '하현곤 팩토리'가 만났다. 이번 곡은 자꾸만 속상하게 하는 남자친구를 향한 여자친구의 사랑…

Tags : #하현곤 팩토리 #펑펑 울었어 #루미넌트엔터테인먼트 #음악 #음원유통
자세히보기
album cover image - 소개팅

소개팅  
하비 

​ 봄 바람을 타고 돌아온 명랑 어쿠스틱 듀오! '하비'가 디지털 싱글앨범 [소개팅] 발매!! '하현곤팩토리'와 '로맨틱멜로디초비'의 두 번째 싱글! 이번 곡은 소개팅으로 만난 두 남녀의 사랑 이야기를 담은 미디움 템포의 밝고 경쾌한 곡…

Tags : #하비 #소개팅 #루미넌트엔터테인먼트 #음악 #음원유통
자세히보기
album cover image - 핫초코

핫초코  
로맨틱멜로디초비 (ROMANTIC MELODY CHOBI) 

# 추운 겨울 당신의 마음을 녹여줄 달콤한 노래 # 말랑한 감성을 가진 21세기 낭만 소녀 '로맨틱멜로디초비'의 새 디지털 싱글 [핫초코] 일상의 소소함을 달콤하게 노래하는 싱어송라이터 '로맨틱멜로디초비'가 오는 11월 15일 화요일 정오에 디지털 …

Tags : #로맨틱멜로디초비 (ROMANTIC MELODY CHOBI) #핫초코 #루미넌트엔터테인먼트 #음악 #음원유통
자세히보기
album cover image - 내 친구

내 친구  
하비 

​ 친환경 어쿠스틱 듀오 '하비'의 첫 디지털 싱글 [내 친구] 발매!!! 유쾌하고 명랑한 두 싱.송.라의 콜라보!!! - '하현곤팩토리'와 '로맨틱멜로디초비'의 우정을 그린 음악 [내 친구] 참으로 유쾌한 두 싱어송라이터가 만났다. 20…

Tags : #하비 #내 친구 #루미넌트엔터테인먼트 #음악 #음원유통
자세히보기
top Button